Work&Life/결혼임신육아

[초롱불카드] 청첩장 제작 후기/브랜드핫딜

꼬도기 2021. 4. 5. 16:57
반응형

요즘 시대에는 모바일 청첩장으로 보내는 경우가 대다수라서 종이청첩장은 최소로 만들기로 했어요.

가전 가구나 다른 부분은 몰라도 청첩장에는 시간만 적고 크게 의미 두지 않기로 했어요.

그래서 가성비 갑으로 알아보던 중... 초롱불 카드를 발견..!!!

플래너분이 추천해주신 사이트보다 훨씬훨씬 저렴했어요. 200장에 5만원!!! (설문조사까지하면 1천원 할인되용)

비핸즈카드도 400장에 10만원 행사를 했는데, 저희는 400장까지 필요 없을 것 같아 초롱불카드를 선택했어요!!

샘플로도 받아봤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브랜드 핫딜 해당 청첩장

 

초안작업 2번하고 만들어진 최종본!!

초안작업은 진짜 빨리 해주시더라구요. 주문하고 하루~이틀만에 수정이 척척 되서 나와요.

저는 글씨체 바꾸기, 일부 글씨 굵게, 계좌번호를 추가로 요청드렸어요.

그렇게 만들어져서 배송온 청첩장~~!! 

스티커, 식권, 봉투 모두 서비스라 너무 좋았습니다. 가성비 짱짱!!!!

블링블링

가격은 저렴한데 질이 별로지 않냐고요? 전혀 아니였어요~~

빛에 반사되서 블링블링 하고, 레이저 컷팅이 너무 이쁘게 잘되어 있어요!!

강추강추드립니다~~

 

 

이렇게 종이청첩장도 만들고 후기를 올리면, 모바일청첩장도 무료로 1+1 (2개) 제작 가능하고,

후기사진올리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청첩장 주문시 설문조사참여하면 1000원 할인!!!

브랜드핫딜 50,000 - 1,000 - 4,100 = 44,900원에 모두 다 준비하실 수 있답니다~~!

저는 구매한지 6개월이 지나서 지인추천은 못해드리지만, 주변에 계시면 지인추천 받아보세요~

반응형